보유하고 있는 핸드폰으로 소액결제를 자주 쓰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핸드폰으로는 연락만 주고받고 계산은 현금이나 카드로만 해온 분들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 방법이 아니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 다양하게 존재하니 자세한 내용은 문의 연락 부탁드립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온라인 상품권을 현금으로 삽니다! 저희 맑은티켓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해드리고 있는 것은 아니며, 오직 상품권 매입만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머니 캐시비, 댐댐 등을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하고 환불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면에서도 저렴하고 또한 같은 온라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 가운데에서도 조금씩 현금화 수수료가 차이가 있는 만큼, 급하다고 일단 아무곳에서나 하지 마시고, 꼭 이리저리 검색을 통해서 잘 알아보시고 소액업체를 초이스 하시는게 조금더 수수료를 아끼고, 또한 사기도 피하는 길입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혼자 소액결제 현금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예를 들어서 내가 소액결제로 상품을 구입하여 적당히 쓰다가 중고시장에 개인에서 판매하여 일정 현금을 다시 확보하는 흔한 중고거래와 비슷하나 시간과 절차를 쫘악줄여서 지금 당장 현금을 확보할 수 있는 약간의 편법과 같다고 보심 됩니다.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마트들은 자금 규모가 크고 회전율도 좋기때문에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물건을 사가는지에 관계없이 재고가 부족할 일도 없고 현금이 부족할 일도 없습니다.

그러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휴대폰 명의자, 업체에게 돌아가는 것이겠지요. 때문에, 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는 보통 고객분들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구하게 되고

결국 상품권 같은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는 스마트폰이든 아이폰이든 특별한 문제는 없습니다. 아이폰으로 소액결제가 되는 어플이 있는 곳만 찾으면 되니까요.

통신사에서 결제사(다날)로 결제 진행과정 중에 일시적인 통신 문제로 인하여 발생,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로 결제 시도해보던가 장소를 이동하여 다시 결제 요청 미해결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해당 코드번호 해결 안내 요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